품질보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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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J.Electric의 소비자 보상 제도
- (1년간 무상 A/S를 원칙으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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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- 배송/운송 도중의 파손 등으로 본사 입고 후 담당자가 확인 가능한 제품
- - 무상보증기간(1년)내 사용시 발생된 고장
- -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결함 발생 제품
- 유상 A/S 서비스
- - 고객의 취급 부주의 및 고의적 훼손 경우
- -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타업체에서 수리해 품질이 변경된 경우
- - 고객의 임의로 개조하여 제품이 파손된 경우
- -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
* 제품 A/S 시, 불가피하게 공장 입고가 필요한 경우에는 입고일 기준 1주일 이내로 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
처리기간 동안 사용하 실 수 있는 전기렌지 대체품을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.
처리기간 동안 사용하 실 수 있는 전기렌지 대체품을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