품질보증

본문 바로가기
품질보증

품질보증

  • Home
  • 고객센터
  • 품질보증
  • J.Electric의 소비자 보상 제도
  • (1년간 무상 A/S를 원칙으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.)
무상 A/S 서비스
- 자사 원/부자재의 결함이 발생된 경우
- 배송/운송 도중의 파손 등으로 본사 입고 후 담당자가 확인 가능한 제품
- 무상보증기간(1년)내 사용시 발생된 고장
-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결함 발생 제품
유상 A/S 서비스
- 고객의 취급 부주의 및 고의적 훼손 경우
-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타업체에서 수리해 품질이 변경된 경우
- 고객의 임의로 개조하여 제품이 파손된 경우
-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
* 제품 A/S 시, 불가피하게 공장 입고가 필요한 경우에는 입고일 기준 1주일 이내로 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
처리기간 동안 사용하 실 수 있는 전기렌지 대체품을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.

마이페이지
주문조회
Q&A
자료실

회사명 : 제이일렉트릭 대표자 : Daniel Kim 사업자 등록번호 : 591-26-0013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2016-경기군포-0037
주소 : 경기도 군포시 엘에스로13,신일IT유토 지식산업센터 1006호
전화 : 031-429-8570 팩스 : 031-429-8571

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이일용 (jelectric@naver.com)
Contact for more information. Copyright © 2001-2013 제이일렉트릭. All Rights Reserved.

상단으로